TV

런닝맨 메뚜기사냥 최민수 “아유~재밌어” 섬뜩한 웃음, 무슨일로?

2011-11-13 19:08:06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런닝맨 메뚜기사냥이 시작될 예정이다.

11월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1부-런닝맨’(이하 런닝맨) 말미에서는 11월20일 ‘런닝맨’ 메뚜기사냥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최민수는 메뚜기사냥을 앞두고 “런닝맨 메뚜기 기다려라”고 외치며 “아유~재밌어 이히히히히”라고 의미심장한 웃음소리를 퍼뜨렸다.

이에 런닝맨 메뚜기 유재석은 메뚜기 옷을 입은 채 자신이 사냥감이 된 양 잔뜩 긴장했다. 앞서 7월에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최민수가 출연해 숨겨둔 예능감을 맘껏 뽐냈다.

하지만 최민수는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송지효 앞에서 무릎을 꿇으며 최종 미션을 실패했다. 당시 최민수는 ‘런닝맨’에 다시 출연해 ‘메뚜기사냥’을 하고 말겠다고 선전포고를 놓고 자리를 떠났다.

그간 런닝맨들은 제3의 인물이 게스트로 왔다는 사실을 감지할 때마다 “최민수가 온게 아니냐”며 벌벌 떠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11월13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도 게스트 힌트에 ‘수’가 나오자 김수로의 ‘수’인줄도 모르고 최민수의 ‘수’가 틀림없다며 단언할 정도.

결국 11월20일 ‘런닝맨’에서는 최민수가 다시 등장해 메뚜기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런닝맨’ 메뚜기 사냥은 11월20일 SBS 오후 5시5분 SBS ‘런닝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SBS ‘런닝맨’ 방송캡처 /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컴백쇼 톱10’ 이본, 어딜봐서 40살? 20대 뺨치는 미모
▶도대윤 영어 실력, 원어민 뺨치는 버터발음 '女心 설레네'
▶'슈스케3' 박한별 엄지원, 관중석에 있어도 빛나…역시 '여배우'
▶조혜련 나영석 닮은꼴, 다부진 하관+까만 피부 '남매 인증'
▶원더걸스 연애금지령 해제에 환호 "이번에 모두 봉인해제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