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V방자전' 민지현 "내가 춘향이 이은우보다 더 예뻐" 깜짝발언

2011-11-01 18:52:24
기사 이미지
[박문선 기자 / 사진 백성현 기자] 배우 민지현이 당돌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11월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동 CGV 용산점에서는 'TV 방자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TV 방자전' 은 봉만대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선호, 이은우, 여현수, 민지현, 윤기원, 이아현이 주연으로 나섰다.

이 날 사회자는 민지현에게 "향단 역을 맡았는데, 춘향이와 비교해서 누가 더 예쁘냐"고 물었다. 이에 민지현은 "춘향이 이은우 언니와 향단이인 나. 물론 둘 다 예쁘다. 하지만 내가 더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당돌하게 말했다.


이에 이은우는 "둘 다 예쁘다고 하려했는데 향단이가 자신이 더 예쁘다고 하니 나는 춘향이가 더 예쁘다고 말하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민지현은 "내가 말한 건 사실 외모가 아니다"라고 웃으며 "향단이라는 캐릭터가 참 예쁘다.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럽다. 나 또한 향단이에 녹아들었기 때문에 예뻐보이고 싶어서 그 자부심으로 말했다"고 밝혔다.


한편 채널CGV ‘TV방자전’은 11월5일 토요일 밤 12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지아 심경토로 "나도 많이 외로웠다…언젠간 허심탄회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김보민, 미소 논란에 사과 “미소 지은 것 아니지만 사과드린다”
▶김영희 PD, 복귀작에 강호동 염두해 둬 "물러난 사람끼리…"
▶‘슈퍼스타K3’ TOP3 음원 출시 두 시간만에 美 빌보드 K-POP 차트 1위
▶버스커버스커 톱3 공약 ‘홍대서 스트립댄스, 막걸리나 부를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