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1986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6,2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가 2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발매한다.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를 세계 각국의 발매에 맞추어 11월24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10월12일 발표했다.
게임 속 주인공 ‘링크’는 검과 방패를 들고 적을 무찌르는데, 플레이어는 Wii리모콘과 눈차크를 통해 게임 속 주인공을 컨트롤 한다. 검을 휘두르고 방패로 공격을 막는 등 주인공과 플레이어의 모션이 Wii 모션플러스의 기능으로 일체화 된다.
Wii리모컨을 가로, 세로, 대각선은 물론, 찌르기 등 어떤 방향으로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휘두르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과 같은 움직임으로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린다는 것.
Wii모션플러스의 기능을 ‘Wii스포츠 리조트’나 ‘버추얼 테니스’ 등의 스포츠 게임으로 즐겼던 게이머들에게 이번 젤다의 전설 스카이월드 소드는 액션어드벤처를 Wii모션플러스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골드 색상의 Wii 리모컨플러스와 젤다의 전설 2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스페셜CD가 동봉되어 있는 젤다 25주년 패키지도 발매한다.
▶ 커플 궁합 ‘男-타로카드, 女-사주’ 선호
▶ 스타들이 사랑하는 웨딩드레스, 암살라
▶ 연애 악몽 ‘男-이유 없는 잠적, 女-양다리’
▶ 취업 당락 좌우하는 이력서 사진, 이렇게 찍어라!
▶ 스티브 잡스 사망에 맥 빠지는 애플 "아이폰5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