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25년 역사 담은 젤다의 전설 발매, 이젠 내가 직접 검을 휘두른다!

2011-10-12 10:55:01
기사 이미지
[라이프팀] 1986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6,2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가 2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발매한다.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를 세계 각국의 발매에 맞추어 11월24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10월12일 발표했다.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Wii 모션플러스의 기능을 이용하여 과거 젤다의 전설시리즈보다 더욱 현장감 있는 모험을 펼칠 수 있게 됐다.

게임 속 주인공 ‘링크’는 검과 방패를 들고 적을 무찌르는데, 플레이어는 Wii리모콘과 눈차크를 통해 게임 속 주인공을 컨트롤 한다. 검을 휘두르고 방패로 공격을 막는 등 주인공과 플레이어의 모션이 Wii 모션플러스의 기능으로 일체화 된다.

Wii리모컨을 가로, 세로, 대각선은 물론, 찌르기 등 어떤 방향으로든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휘두르면, 게임 속 주인공이 자신과 같은 움직임으로 검을 휘둘러 적을 쓰러뜨린다는 것.

Wii모션플러스의 기능을 ‘Wii스포츠 리조트’나 ‘버추얼 테니스’ 등의 스포츠 게임으로 즐겼던 게이머들에게 이번 젤다의 전설 스카이월드 소드는 액션어드벤처를 Wii모션플러스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는 골드 색상의 Wii 리모컨플러스와 젤다의 전설 25주년 오케스트라 콘서트 스페셜CD가 동봉되어 있는 젤다 25주년 패키지도 발매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커플 궁합 ‘男-타로카드, 女-사주’ 선호
▶ 스타들이 사랑하는 웨딩드레스, 암살라
▶ 연애 악몽 ‘男-이유 없는 잠적, 女-양다리’
▶ 취업 당락 좌우하는 이력서 사진, 이렇게 찍어라!
▶ 스티브 잡스 사망에 맥 빠지는 애플 "아이폰5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