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선정 기자] 남성들이 좋아하는 여성, 여성들이 좋아하는 여성의 얼굴이 다르듯이 패션 또한 그렇다.
각자 개성에 따라 약간씩은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남성들은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명품을 휘두른 럭셔리 스타일이나, 공주풍의 스타일은 거부한다.
잘 소화한 캐주얼 스타일

남성들은 대게 말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여성들은 생각하지만 의외로 캐주얼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성들이 많다. 그렇다고 무릎이 늘어난 트레이닝 팬츠에 어깨까지 늘어지는 네크라인의 티셔츠는 금물.
짧은 트레이닝 팬츠로 깜찍하게 연출하고 핑크 톤을 더해 여성스럽고 귀엽게, 혹은 후드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보자. 후드는 타이트한 스타일, 루즈한 스타일 모두 나름대로 매력있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슬리브리스에 후드를 매치한 스타일은 최근 박한별도 나와 화제가 된 스타일이기도 하다. 최근 하이힐보다 더 각광받는 러닝화와 귀여운 운동화들로 마무리하자.
만년 ‘소녀’였으면! 로맨틱 스타일

소녀의 감성을 풍기는 원피스들도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로맨틱한 디테일이 더해진 얇은 소재의 원피스나 도트, 플라워 무늬가 깜찍한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보자.
혹은 플레어 스커트에 심플한 티를 매치해도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볼드한 느낌의 슈즈를 믹스매치 시키면 조금 더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누드톤의 드레시한 슈즈를 매치해보자.
도도한 매력의 차도녀 스타일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성은 남성들도 좋아한다. 백리스 스타일의 루즈한 셔츠는 섹시한 매력까지 더한다. 캐주얼한 핫팬츠나 데님팬츠와 함께 매치해보자.
또는 올 여름 맥시스커트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심플한 맥시스커트도 블랙 색상이라면 차도녀 느낌을 풍길 수 있다. 언밸런스 컷의 맥시 스커트로 조금 개성을 줘도 좋다. 마지막으로 시크한 옷에는 도도한 표정으로 차도녀 느낌을 완성해본다.
(사진출처: 파인땡큐 www.fine-thankyou.com)
▶ 한강 발광녀는 누구? 알고보니…
▶ 비키니는 상의실종? 팬티로 '시선집중'
▶ 한채영 공항패션, 역시 바비인형 몸매!
▶ 배우 고준희의 하의실종패션은 어디까지?
▶ 걸그룹 의상 논란 “정말 이대로 괜찮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