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메이플 스토리' 신규직업 '캐논슈터', 핸드 캐논으로 무장

2011-07-07 21:27:40
기사 이미지
[스포츠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최대 규모로 진행될 업데이트 중 신규직업 캐논슈터를 선보였다.

㈜넥슨은 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레전드(Legend)’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캐논슈터’를 공개하면서 전반적인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신규 직업 ‘캐논슈터’는 강력한 파워와 폭 넓은 공격 범위를 강점으로 지닌 모험가 계열의 해적으로, 새로운 무기 ‘핸드 캐논’을 사용하여 다수의 적을 제압하는 호쾌한 플레이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캐논슈터’는 ‘파이렛 블레스’, ‘수영의 달인’ 등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70레벨 이상부터는 링크 스킬 시스템을 통해 ‘파이렛 블레스’ 스킬을 다른 캐릭터에게 전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기본 이동속도를 20% 상향 조정하고 한 슬롯 당 물약 소지 수량을 3배이상 늘리는 등 유저들의 편의를 높혔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의 ‘레전드’ 업데이트는 7, 8월 동안 대규모의 신규 콘텐츠를 세 차례에 걸쳐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7월 21일 두 번째 업데이트로 ‘메르세데스’ 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성, 헐리우드 영화 '이노센스블러드' 주연 캐스팅
▶ 주병진, 과거 노사연과 스캔들 "핑크빛이 아니라 누런빛~"
▶ 김태호 PD, 평창 확정 재치넘치는 축하글 남겨 "연아양이 국보소녀"
▶'황금어장' 주병진 "고현정은 내 이상형" 고백
▶ '한밤' 유승호 "진정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이미지 변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