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현아 기자] 아수스는 DIY PC체험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s)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수스 ACE 프로그램은 마더보드와 노트북 등 전세계 컴퓨팅 산업을 주도하는 아수스가 컴퓨터 분야에 관심 있고 재능 있는 대학생들을 지원해 아수스 제품과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4월부터 5주간 1기의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Be ASUS Campus Elites, DIY campus life!'라는 주제로 약 6주간 진행되는 ACE 2기는 총 10명을 선발하며, 최고의 컴퓨터 부품들을 기반으로 나만의 PC를 조립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ACE 2기 활동은 원주 오크벨리에서 1박 2일 동안의 DIY PC 조립 및 팀 빌딩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ACE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6주간 ACE 멘토와 함께 각 주차 별로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아수스의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로 조립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주변에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아수스 코리아 마케팅 팀의 곽문영 과장은 "지난 달 성황리에 ACE 1기 활동을 마치며 학생들의 조립PC에 대한 열정과 흥미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ACE 2기 활동을 통해 DIY PC가 더 이상 하이레벨 유저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나만의 PC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더운 여름에는 이런 와인 어떠세요?
▶ 여자가 먼저 대시하면, 매력 반감될까?
▶ '최고의 사랑' 구애정이 선택한 웨딩드레스
▶ 빗길 안전운전 "속도 줄이고, 타이어 공기압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