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인 루니의 모발이식 뉴스를 접하다 보면 탈모환자들은 궁금증이 생긴다. "웨인 루니가 모발이식을 받을 정도라면 모발이식은 당연히 믿을만한 시술인데 과연 국내 기술로도 가능할 것인가?"와 "국내에서 모발이식을 받게 되면 비용은 어느 정도가 들까?"하는 것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모발이식 기술은 탈모인들을 탈모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청년탈모에도 효과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발이식은 무엇보다 흉터가 남지 않고 출혈이 적으며 모발의 생존기간이 길다. 보통 2~3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모발이식에 필요한 비용은 어느 정도 일까? 모발이식 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모발이식 비용도 크게 감소했다. 최근에는 한시적인 상품이기는 하지만 3,000모 이상의 모발이식에 299만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모발이식이 시행되기도 했다. 이는 "모발이식은 비싸다"라는 인식을 깨뜨리는 것이다.
다만 청년탈모의 경우 모발이식 방법의 선택이 중요하다.

보통 모발이식에 소요되는 시간은 2~3시간 정도이다. 한번 수술하는 동안 500~1,000가닥 정도의 모발을 이식할 수 있다. 수술 후 한 달이 지나면 이식한 모발이 빠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다시 3개월 정도가 지나게 되면 이식한 부위에서 새로운 모발이 자라나게 된다.
모발이식의 장점은 무엇보다 흉터가 남지 않고 출혈이 적으며 모발의 생존기간이 길다는 것이다. 보통 2~3회 정도 시술을 받아야 효과가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의 만성화, 해결책은?
▶ 여름철 해변의 ‘비키니퀸’이 되는 방법?
▶ 치아 건강 “세살부터 여든까지 간다”
▶ 직장인 탈모 원인 ‘스트레스, 음주, 흡연’
▶ 올 여름 '명품 라인' 살리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