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미인애, 동생 장미나 폭풍성장 근황 공개! 초코파이소녀→정(情)타임소녀!

2011-06-26 18:05:32
기사 이미지
[박문선 인턴기자] 6월26일 장미인애 트위터에 "우리 미나 예쁘지?"라는 글과 함께 장미인애 동생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장미인애는 "비가 많이 오는 주일이에요. 오늘은 미나랑 엄마와 교회에 왔어요. 여러분도 행복한 주일 되세요."라며 사진에는 동생 장미나가 음료를 마시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장미인애의 동생 장미나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그 당시 CF에 앙증맞은 모습으로 출연했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미녀 자매답네요", "처음 봤을 땐 꼬맹이였는데 어느새 숙녀가 다 돼서 놀랍네요", "정말 예쁘게 컸군요", "그 당시에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를 부르던 '초코파이 소녀'였는데 이제는 폭풍 성장 했으니 '정(情)타임 소녀'인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미나는 SBS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아역배우 출신이다. 장미인애는 2010년 11월 SBS '강심장'에서 "동생 장미나가 실상 '가장'이었다. 동생이 CF아역 모델로 활약했기 때문에 우리 가족이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 '미나야 이제는 언니가 널 지켜줄게'라는 말을 전하며 눈시울을 붉혀 동생에 대한 고마움을 내비췄다. (사진출처: 장미인애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기생뎐' 방송사과, 멍석말이-기생 머리올리기 미화해
▶ 아유미, 이충성과의 결별 인정 "지금은 좋은 친구로 지낸다"
▶ '반짝반짝 빛나는' 자체최고 시청률 기록! '사랑을 믿어요' 추격
▶ 하지원, 다이버 스승 이재훈과의 셀카 공개!
▶ '얼짱시대5' 이치훈, 레드애플 하차 뒤늦게 알려져 '새삼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