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병만, 이수경과의 열애설 해명 "연애 달인 아닌 개그 달인에 올인"

2011-06-23 11:13:42
기사 이미지[문하늘 인턴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6월22일 김병만의 소속사측은 "많은 분들이 이수경 씨와 나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많이 묻는데 사실 사적인 대화는 거의 하지 못한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수경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이하 키스앤크라이)에서 김병만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파트너로 서로 만담을 주고 받거나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김병만은 "아직까지는 진지하게 연애 생각은 없다. 좀 더 내가 보여드려야 할 것들과 내가 하고 있는 것들에 대한 욕심, 책임감이 강하다"며 "나중에 좀 더 여유가 생긴다면 이성과도 더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심정을 전했다.

앞서 김병만과 이수경 페어는 '키스앤크라이' 무대에서 찰리 채플린과 파트너로 변신해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다.

이들의 찰딱호흡에 감탄한 관객들은 "결혼해"를 연호해 두 사람이 사귀고 있는 거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으나 김병만의 부인으로 사실이 아님이 드러났다.

한편 부상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 김병만은 1차 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사진출처: SBS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