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진 인턴기자] 김현중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브레이크 다운’의 한정판 앨범을 발매한다.
6월23일부터 김현중이 첫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크 다운’의 한정판 앨범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한정판에는 미니앨범 CD와 메이킹 필름, ‘브레이크다운’과 ‘제발’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DVD, 48페이지에 걸친 미공개 화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DVD 메이킹 필름에는 팬들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와 6월7일 성황리에 진행된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 안무연습 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발매되는 한정판 개념을 넘어서 보다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이미지를 담기 위해 다시 한 번 최고의 스탭들과 힘을 합쳤다”라고 전했다.
이번 김현중의 미니앨범 리미티드 에디션은 6월23일 오후 3시부터 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알라딘, 미디어 신나라, 뮤직코리아(북앤뮤직), 리브로온라인 등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또한 6월30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