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맹세창 '위탄' 탈락 딛고 4인조그룹으로 '점프'! 정식 가수데뷔

2011-06-23 20:52:39

[안현희 기자] '위대한 탄생'에 도전했던 아역배우 출신 맹세창이 정식으로 가수의 길을 걷는다.

다양한 표정 연기력을 겸비한 아역배우로 방송계에 입문, 데뷔 15년 차를 넘어서며 성인 연기자로서 발돋움 하고 있던 맹세창이 남성 4인조 보컬 그룹으로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 전격 데뷔할 계획이다.

이미 많은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여 온 맹세창이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등장할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또한 맹세창과 함께 팀을 이룬 나머지 3명의 멤버 모두 준비되어 있는 실력파로 알려져 2011년 하반기를 이끌어갈 명품 보컬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맹세창의 소속사 Y2Y CONTENTS COMPANY(와이투와이 컨텐츠 컴퍼니) 관계자는 "새로운 보컬 그룹 데뷔 소식에 각종 사이트에서 멤버들의 정보가 검색되는 등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벌써부터 음반 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할 만한 신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맹세창은 물론 함께 나오게 될 멤버 3명 모두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맹세창은 MBC 대국민 스타 오디션 '위대한탄생'에 출연해 멘토로 출연했던 가수 이은미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모든 여자들의 무릎 꿇게 할 목소리다"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가수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맹세창이 속한 화제의 남성 4인조 보컬 그룹은 다음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는 등 서서히 베일을 벗고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와이투와이 컨텐츠 컴퍼니/ MBC '위대한 탄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