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티파니, 뿔테 안경 민낯 사진 '눈길' "누군지 몰라보겠어~"

2011-06-19 12:40:24

[안현희 기자] 유럽 전역을 뜨겁게 달군 걸그룹 소녀시대의 티파니가 얼굴의 반을 차지하는 검정색 뿔테 안경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6월17일 SM타운 SNS 페이스북에는 티파니의 생얼 사진들이 각양각색으로 개제됐다.

사진 속 티파니는 자신의 얼굴 반을 차지하는 검정색 뿔테안경을 쓰고 쌩얼인 모습으로 애교스런 표정을 짓고 있다.

다양한 표정과 손짓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티파니의 사진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뿔테 하나만 썼을 뿐인데 다른 사람처럼 보인다" "꼭 딴 사람 같다" "앳된 모습은 보이지 않고 이제 성숙미가 묻어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파니가 속한 소녀시대는 SM타운 아이돌들과 함께 프랑스, 파리 콘서트를 펼쳤으며 일본에서도 성황리에 공연을 마쳐 전세계적으로 미각을 뽐내고 있다. (사진출처: SM타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데이비드 오-권리세, 달콤 하모니 선사하며 수줍게 '스킨십'
▶ '사랑할수록' 예성, 1위 거머쥐고 함박웃음 "슈퍼주니어도 노래 할 수 있어"
▶ '불후의 명곡' '한국의 비욘세' 효린 '희야', 용감한 형제는 "별로" 독설
▶ ‘무한도전’ 박명수, 지드래곤 ‘바람났어’에 흡족 “너 혼나야 말 잘듣는구나”
▶ '스타킹' 국내최초 시각 장애 마술사 김병휘, '희망 전도사'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