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섬머 보헤미안룩? 이렇게 입으면 어렵지 않아!

2011-06-20 10:17:11

[이선정 기자] 여름이 되면 에스닉룩이나 보헤미안룩이 어김없이 사람들의 시선을 끈다.

하지만 웬만한 패션센스 없이는 보헤미안 룩을 완성하기 힘든 것이 현실. 무조건 주렁주렁 달기만 한다고 보헤미안 룩이 멋지게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찾아오기 전에 보헤미안룩의 포인트를 알아보고 올 여름이야 말로 멋진 보헤미안 걸로 변신해 보자.

휴가철을 빛나게 해줄 럭셔리 보헤미안룩


보헤미안룩 초보라면 강렬한 프린트의 원피스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뒤 심플하면서도 빈티지한 아이템들과 함께 스타일링 해보자.

휴가철을 대비한 럭셔리 보헤미안을 원한다면 모조에스핀의 애니멀프린트 원피스를 선택하자. 허리에 감는 로프 디테일은 에스닉함을 한 층 강조했으며 네크라인의 체인 장식은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화려한 원피스에는 과하지 않으면서 시원함이 느껴지는 액세서리를 선택한다. 액세서라이즈의 누드 핑크톤 이어링과 뱅글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여기에 레이첼 콕스의 애니멀프린트 스트랩 샌들을 더해 럭셔리 보헤미안 느낌의 섬머 리조트룩을 완성한다.

깜찍 발랄 러블리 보헤미안룩


큐트한 느낌의 보헤미안룩을 원한다면 코인코즈의 에스닉 프린트의 미니 원피스로 스타일링해보자. 하늘하늘한 플레어 스타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빈티지 헐리우드의 카멜 컬러의 가죽 스터드 시계를 믹스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한다.

터키석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바바라의 T-스트랩 샌들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고 비슷한 느낌의 이어링을 착용해 러블리 보헤미안 룩이 완성한다. (사진출처: 쎄씨 캠퍼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공효진 vs 윤은혜, 그녀들이 선택한 시계는 뭐?
▶ 미란다 커 vs 황정음, 알고보니 같은 옷?
▶ 바캉스 패션, 멋과 기능을 동시에 챙기자!
▶ 같은 옷 다른 느낌, 이민정 vs 차예련
▶ 해변으로 가요~ 휴양지를 런웨이로 만드는 센스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