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스터 스쿨 졸업생 베카, 심경고백 "팬 여러분께 신의 은총이 있길"

2011-06-17 23:27:31
[문하늘 인턴기자] 걸그룹 애프터 스쿨에서 졸업하기로 결정한 베카가 심경을 남겼다.

6월17일 베카는 팬클럽 '플레이걸즈'를 통해 "팬 분들이 공개방송에 항상 저를 보러 와주셔서 놀라웠고 힘이 되었다"며 그동안 힘이 되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베카는 "'안녕'이라고 말하기 싫은 이유는 언젠간 길이나 편의점에서 마주칠지도 모르기 때문이에요. 팬 여러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신의 은총이 있기를"이라며 솔직하게 심정을 털어놨다.

이와 같은 베카의 결정에 대해 애프터 스쿨의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베카에게 디자인 공부를 할 좋은 기회가 생겨서 자신의 발전을 위해 결정된 사항이다"라며 "애프터스쿨과 인연이 끊어지는 것이 아닌 명예로운 졸업생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베카의 탈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그래도 아쉽다. 멋있는 멤버였는데", "이제 베카의 랩은 듣지 못하겠구나", "디자이너로 돌아오세요",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 그리울 거예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카는 애프터 스쿨 멤버들과 함께 하는 졸업 사진 촬용, 졸업 작품 발표 등 성대하게 졸업식을 치를 예정이다. (사진출처: 애프터 스쿨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솔비, 손담비와 동갑? 조하랑에 언니 '미스터리'

▶[스타 ♥] 한재석-박솔미 '부인 後 결혼까지' 유진-기태영 아류되나?
▶오연수, 이서진-조재현-차인표 이어 '계백' 합류! '기대만발'
▶베카 탈퇴, 애프터스쿨 졸업 후 하와이서 제2의 꿈에 도전
▶[포토] 삭발 김흥국, 결국 눈물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