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④] 김혜진, 도심 속 야성적 섹시함

2011-06-11 13:48:29

[연예팀] 탤런트 김혜진인 화보 '블랙 스완(Black Swan)'에 이어 관능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5월 초, 인도네시아 발리와 서울 도심을 배경으로 진행된 스타화보 ‘블랙 스완(Black Swan)’은 백조의 ‘순수’와 흑조의 ‘도발’을 담아낸 것으로, 김혜진의 팔색조 매력이 아낌없이 발휘되어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블랙 스완(Black Swan)'의 미공개 화보에서는 순수와 도발, 두 매력이 묘하게 어우러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순수함 속 아찔한 관능미는 물론, 여기에 환상적인 바디라인까지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먼저, 욕조 속 화보를 선보인 김혜진은 화이트 의상을 입고서 물에 젖은 채, 고혹적이면서도 청순함이 묻어나는 포즈와 표정 연기를 발산했다. 또한 블랙 앤 화이트의 보이쉬한 스타일과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 속 순수함과 몽환적 느낌이 어우러진 면모를 선보여 보는 이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았다. 무엇보다 탤런트답게 관능적이면서도 강렬한 면모에 슬픔이 묻어나는 표정연기를 발산해 시선을 한껏 사로잡고 있다.

김혜진의 우윳빛 도자기 피부는 물론, 늘씬하고 매끈한 환상적 바디라인까지 볼 수 있는 스타화보 '블랙 스완(Black Swan)' 스타화보닷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MK 결혼, 4년 열애한 美 블랙호크 조종사 남친과 6월24일 화촉!
▶ 팝핀현준 득녀, 네티즌 "속도위반이지만 축하해요" 축하 붓물!
▶ 中 쇼트트렉 금메달리스트 왕멍 집단폭행 시비에 휘말려 "정의는 어디에 있나"
▶ 뮤지컬 배우 강재, 7년 열애 끝에 25일 4살 연하 재원과 결혼!
▶ 긱스 불륜행각 속속 발각, 사부인에게도 추파 날린 '외도의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