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헤바 클로니아' 걸그룹 티아라와 함께 신규 서버 '클로니아'오픈

2011-05-25 15:38:17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MMORPG '헤바클로니아((Heva Clonia)'가 제 2월드인 신 서버 ‘클로니아’를 오픈한다.

25일 ㈜윈디소프트와 ㈜플레이버스터는 '헤바 클로니아'를 게이머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예정보다 앞당겨 오픈한다고 밝혔다.

'헤바 클로니아'는 기존 '헤바'서버에서 성인 전용 채널을 부분적으로 운영해 왔으나 쇄도하는 성인 전용 서버 증설 요청으로 '클로니아' 서버를 추가한 것이다.

또한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홍보 모델 티아라를 게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티아라 아바타 코스튬'과 '티아라 프리미엄 행운상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박신용 팀장은 "티아라 아이템 업데이트와 NHN 플레이넷 채널링이 오픈되면서 많은 유저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신규 성인 전용 서버인 '클로니아'를 오픈해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헤바 클로니아는 앞으로도 빠른 업데이트와 채널 증설, 불법 프로그램 방지 시스템 지원 등 헤바를 즐기는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 클로니아'는 실수로 공간 이동해 도착한 환상의 대륙 아이엘에서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주인공의 험난한 여행을 다룬 액션 MMORPG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귀엽고 개성 넘치는 펫인 클론 시스템, 몬스터와의 대결로 포인트를 받는 몬스터 베틀 시스템, 외형뿐만 아니라 능력치까지 올리는 버닝 시스템 등이 있다. (사진출처: '헤바 클로니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전혜빈 결혼소동 급사과 '이렇게 파장을 일으킬 줄이야'
▶김경진 가수데뷔 '사장 박명수가 행사곡 시켰나'
▶성대현, 프로그램 하차 "미안한 마음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카라 구하라 "오빠 면회 한번으로 동생 구실 확실히 했다"
▶영화 '풍산개' 윤계상 파격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