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명수 출연료 돌연 화제 ‘과연 얼마 받기에?’

2011-05-05 09:23:50

[서혜림 인턴기자] 최근 개그맨 박명수의 출연료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의 검색어로 등극했다.

평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출연료를 올려달라는 발언을 자주 해 웃음을 자아냈던 개그맨 박명수가 MBC ‘일밤-나는 가수다’에 출연 중인 임재범보다 출연료를 많이 받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어 '나는 가수다'의 방송관계자들은 한 언론사를 통해 “단순히 가수보다 개그맨이 많이 받는다고 단정을 지을 수 없다. 프로그램이 방송되기까지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 음향설비와 섹션까지 최고의 환경을 만들고 있고 가수들의 개별적인 요구까지 들어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개그맨들은 평균 예능프로그램 출연료에 비해 낮은 금액을 감수하고 노래 잘하는 가수의 부활을 지켜보는 마음으로 함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왜 박명수의 출연료가 자꾸 화제가 되는지 모르겠다”, “출연료와 상관없이 질 좋은 방송을 만들어 달라”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박명수는 2011년 1월에도 자신의 출연료 순위가 공개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나가수' 임재범, 음반 올킬! 베스트셀러 3위 '기염'
▶ 유선 오늘(5월4일) 결혼, 3살 연상 사업가와 10년 열애 끝에 골인!
▶ '키스앤크라이' MC 김연아, 아이유와 함께 시청자 사로잡기 나서
▶ 심진화 열애 인정하며 닭살커플 사진공개 "김원효와 현명하게 사랑하겠다"
▶ 백지영, 백발의 파격 콘셉트 ‘역시 변신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