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심은하, 단발머리로 최강 동안 완성? ‘나이 거꾸로 드시나’

2011-04-30 21:02:52
기사 이미지
[김도경 인턴기자] 배우 심은하의 미모가 보는 눈길을 끌고 있다.

4월25일 서울 건대 롯데시네마서 열린 영화 ‘체포왕’ 시사회 동영상에서 심은하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심은하는 2000년 영화 ‘인터뷰’를 끝으로 작품활동을 중단하고 이후 연예 행사에는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터라 그의 참석은 그 자체로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검은 색의 정장 상의로 점잖게 멋을 낸 심은하는 숏컷 헤어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블랙 헤어 컬러는 그녀의 투명한 피부를 부각시켰으며 짧은 헤어는 그녀의 얼굴을 더욱 동안으로 보이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애 엄마 맞아?”, “어째 더 젊어진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 “심은하 숏컷 따라하면 나도 어려지나” 등의 반응을 내보이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심은하는 2005년 결혼 후 현재 육아와 내조에만 전념하고 있는 상태로 각각 5살, 4살인 두 딸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해당 동영상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조향기 결혼, 품절녀 대열 합류…'우아한 드레스 자태'
▶'위탄-조용필 명곡 도전하라' 정희주 최고 점수 불구하고 탈락 '논란 야기'
▶'위대한 탄생'투표논란, 최고점은 탈락하고 최하점은 합격하는 '아이러니'
▶셰인 어머니, 열띤 응원 셰인에게까지 전해졌다! TOP 5 진출 '쾌거'
▶[About 스타★] 김재원 "아이유, 국군방송 때 처음 딱 보고 '뜨겠다' 생각"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