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장윤정의 김치올레' 홈페이지 오픈 기념 '효' 이벤트 실시

2011-04-25 10:28:02
기사 이미지
[김지일 기자] 차세대 트로트 가수로 발돋움하며 대한민국 며느릿감 지명 순위1위를 달리는 가수 장윤정이 김치 사업에 도전했다.

3월21일 장윤정과 동원농산찬(주)은 '장윤정의 김치올레'를 론칭하고 홈페이지(www.kimchiolle.com)를 오픈, '김치올레 효(孝)'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15일부터 4월30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윤정의 김치올레' 제품을 구매하고 해당 홈페이지 게시판에 구매 평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40만 원 상당의 '장윤정 디너쇼(5월6일, 7일)' 티켓을 증정(1인 2매)하는 내용이다.

'김치올레'에서 생산한 제품은 신선한 홍고추를 갈아 넣어 선명한 선홍색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 빛깔에 칼칼한 맛이 더해진 장윤정 김치는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최근 먹을거리에 대한 국민의 불신이 커진 가운데 장윤정의 김치올레는 '정직한 김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안전한 식품 가공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HACCP 인증, 전통식품인증, G-마크 인증이 이러한 정성어린 손길을 반증한다.

동원농산찬(주) 홍국렬 대표는 "장윤정 김치올레는 이미 서울과 수도권 학교 급식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공급되고 있으며 깨끗한 원료와 깊은 맛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왔다"고 전한다.

또한 "신규브랜드 론칭에 앞서 기술적인 검증을 마친 상태로 경쟁이 치열한 김치 시장에서 차별화된 품질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생각이다. 온라인 마켓 공략을 시작으로 점차 오프라인 매장으로까지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남다른 기대감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김치올레'는 경기도에 자체적으로 김치를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김치 생산 전반에 걸린 철저한 관리·감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등 다방면에 인적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어 한식메뉴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장윤정은 "김치는 밥상에 빠질 수 없는 전통음식이잖아요. 트로트만큼 서민적이면서도 한국 고유의 문화를 간직하고 있는 것이 김치라고 생각합니다. 오랜 역사와 지혜가 깃든 대한민국 대표 발효식품 '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요"라며 김치올레 모델로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장윤정은 케이블채널 쿡쿡 TV를 통해 초보 요리사를 위한 다양한 음식 만들기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시리즈로 계속 제작될 예정이며 제작된 영상은 쿡쿡TV 홈페이지 및 어플과 김치올레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ee@bntnews.co.kr

▶ 봄나들이 '잇 플레이스' 어디로 떠나볼까?
▶ [초간편 레시피] 와인 칵테일 만드는 법
▶ [리뷰]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갖고 싶다면?
▶ [리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의 대중화 이끌어낼까?
▶ [IT plus+] 패셔너블한 노트북가방이 뜬다 ‘IT 액세서리는 진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