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지 기자] 돌아온 ‘원조 짐승남’ 박재범의 새 미니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월20일 박재범은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앨범 ‘TAKE A DEEPER LOOK’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블랙홀 같은 마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타이틀 곡 ‘어밴던드(Abandoned)’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인트로가 먼저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박재범은 더욱 깊어진 남성미의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싸이더스 관계자는 “미니앨범 티저 영상은 폭발적이면서도 블랙홀처럼 점점 빠져들게 되는 박재범의 새로운 음악을 예고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또한 타이틀 곡 ‘어밴던드’ 인트로가 삽입, 짧지만 강렬한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7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첫 솔로앨범에는 타이틀곡 ‘Abandoned(어밴던드)’를 비롯해 총 7개의 트랙이 담겨 있으며R&B와 힙합, 댄스 등 다양한 장르가 종합 선물 세트처럼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다비치의 강민경과 도끼, The Quiett 등 실력파 가수와 래퍼들이 함께 하는가 하면, 박재범이 소속된 AOM Crew 멤버이자 디지털 싱글 ‘Bestie’에서부터 함께 작업을 해 왔던 실력 있는 작곡가 Cha Cha Malone 등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며 음원이 공개되기 전 5만장 선주문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공현주 공항패션 종결자 '무심한듯 시크하게'
▶이석훈, 몸무게 100kg 과거 사진 공개! "한달만에 18kg 감량했다!"
▶'걸그룹 지도', '걸그룹 비행기'에 이어 '걸그룹 국가'까지? 폭풍재미 쏠쏠~
▶'밤이면 밤마다' 변진섭 "90년대 10억 벌었다" 현재는 100억?
▶[포토] 김태희 '초미니 드레스로 아찔 각선미 드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