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프터스쿨 ‘리지 가부키화장’ 화제 속 티저 사진 속속 공개

2011-04-20 14:16:07


[연예팀]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첫 정규앨범 두번째 티져가 공개된 가운데 리지의 가부키 화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VIRGIN’이라는 앨범 타이틀을 가지고 아름다움의 색다른 정의를 내릴 것이라는 예고와 함께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애프터스쿨은 신입생 ‘이영’에 이어 레이나, 나나, 리지의 티저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커버 버전의 티저 속 멤버들은 봄 향기를 물씬 풍기며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리지’의 사진은 짙은 카부키 화장속에 ‘살아있는 인형’같다 라는 평을 받으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애프터스쿨의 첫 정규앨범 'VIRGIN’는 'BANG!'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음반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통해 애프터스쿨만의 음악, 그리고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애프터스쿨만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줄 것이며 동시에 애프터스쿨만의 색을 보여줄 비장의 카드도 준비 중으로 모두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고 전해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현빈, 일본 유센차트 1위 ‘첫단추부터 대박’
▶달샤벳 수빈, 공연도중 실신 “과도한 스케줄에… 지금은 건강해”
▶김유리 사망 소식에 패션업계 애도 물결 이어져… 이상봉 디자이너까지
▶김석류, 내조의 여왕? 임신 13주차 임에도 불구 남편따라 일본行 '눈길'
▶정용화, 나에게는 서현 뿐? "서현 닮은꼴 손은서 보다, 서현이 훨씬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