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쇼!음악중심’ 레인보우, 백조 퍼포먼스 '이번엔 화이트스완 고우리'

2011-04-16 16:48:51
기사 이미지
[이정현 기자] 레인보우가 무지개가 떠오르는 형형색깔의 분수무대에서 자신들의 신곡 ‘투미(To me)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4월16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한 레인보우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투미(To me)를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 백조가 떠오르는 흰색 원피스드레스를 입고 나온 레인보우는 팀명인 ’레인보우‘가 떠오르는 7색깔 분수대 앞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곡의 절정 부분에 발레를 전공한 멤버 고우리가 특유의 '블랙스완 춤'을 화이트버젼으로 선보여 마치 백조가 분수대에서 노니는 분위기를 자아내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투미 (To me)'는 일본 최고 프로듀서이자 DJ인 다이시댄스의 곡 으로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이전 다이시댄스의 음악에서는 흔치 않았던 파워 넘치는 곡 구성이 어우러졌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음악중심’에는 한그루, 더 크랙, 달샤벳, 마야, 치치, LPG, 양파, 인피니트, 토니안, 이현, 오렌지 캬라멜, 케이윌, 레인보우, 휘성, 김태우, 포미닛, 씨엔블루, 빅뱅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펼쳤다. (사진출처: MBC '쇼!음악중심'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슈스케2' 김소정, 풍선껌 프로필 사진 공개 '청순+깜찍매력 동시발산'
▶'얼짱CEO' 박태준-현영 콤비 "몇명에게 대시했나?" 익살 만점
▶위대한 탄생 최고점 'TOP3' 이태권-셰인-노지훈 관심 집중
▶엄태웅 애완견 백통이, 방황 끝에 아빠 품으로… “꿀밤 때리러 가야지”
▶손진영, 또 한 번 기적의 합격…김태원 “난 너의 미래가 보여, 미라클 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