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시내 인턴기자]‘에바주니’ 대표 김준희는 4월12일 SAC아트센터에서 서울종합예술학교 특강을 진행하며, 피땀 흘려 자신이 직접 일구어낸 ‘대박 쇼핑몰’로 입지를 굳힌 성공비법을 낱낱이 공개했다.
김준희는 이날, 봄 트렌드를 반영한 비비드 핑크색 자켓을 입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뿜어냈다.
이어 "일단 자신의 스타일을 접어두고, 타 업체 벤치마킹도 꾸준히 해, 대중의 취향을 파악하여 주력상품으로 삼아야 성공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또한 김준희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과도한 비용을 드는 온라인 광고보다는 바이럴 마케팅을 활용하고, 착용 후기를 사이트 잘 보이는 곳에 위치시키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신규 고객 확보에 힘쓰는 것은 물론, 기존 고객을 지속적으로 관리 하고 전체 매출의 10% 이상 차지하는 세금 절세에 신경 써야 한다며 자신이 인터넷쇼핑몰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알짜배기 정보를 낱낱이 공개했다.
한편 김준희는 '에바주니'의 자체제작 상품을 늘릴 예정이며, 향후 에바주니 프리미엄 라인도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수 박지헌 최초로 가족 공개, 아들바보 인증
▶김희애 시부상에 '마이더스' 측, 촬영 일정 최대한 조율 중
▶‘블랙데이’ 혼자 자장면 먹을 것 같은 가수 1위에 대성, 2위는?
▶김완선, 수익배분 전적으로 故 한백희에? "13년 간, 일한 대가 받은 적 없어"
▶제이제이, 연습생시절 동영상 공개 ‘차세대 청순글래머’ 호칭 안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