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브레이브걸스 예진 과거사진 공개, '미코돌' 탄생 예고

2011-03-23 14:15:55

[김단옥 기자] 용감한형제의 아바타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의 멤버 ‘예진’의 과거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예진의 사진은 2008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미스 시애틀 진’으로 출전한 예진의 모습으로 국내 최초 ‘미코돌’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사진 속 예진은 지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긴 생머리에 큰 눈과 오똑한 콧날의 사진에서는 시크릿 가든에서 열연한 ‘김사랑’을 쏙 빼닮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예진은 미모와 함께 미친 기럭지를 자랑하는 황금몸매를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며, 데뷔전부터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스코리아 출신 걸그룹이라니 너무 기대된다”, “외모에 몸매까지 국보급 아이돌이다”, “김사랑 도플갱어같다”, “첫 앨범이 너무 기대된다”등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브레이브걸스의 데뷔에 강한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4월 초 첫 데뷔 음반을 내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 신정환, 어제(22일) 퇴원 수석 밟아 "목발 없이 퇴원, 당분간 통원치료"

▶ 논란의 중심 '나는 가수다' 김영희 PD, 결국 교체 "질타 겸허히 받아들여"
▶ '위탄' 미스 일본眞 권리세, 명문대 세이케이대학 입학예정 '엄친딸' 인증
▶ 김태우, 아이유에 이용 당했다? "이런 경험 처음이 아니다" 이게 웬 말?
▶ 장나라-최다니엘, 환상적인 연기 호흡 뽐내! "동안미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