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현희 기자] “남자의 하드웨어 사랑을 매도 하지마~”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두분토론’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박영진, 그가 SBS 10기 공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 째 열애중인 사실이 밝혀졌다.
앞서 박영진은 2009년 종영된 KBS 프로그램 ‘상상더하기’에서 5년 째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박영진은 “사실 여자친구는 케이블 방송국 쪽에 종사했었다”며 “오나미가 개그우먼 되는 것을 보더니 ‘나도 할 수 있다’며 결국 개그우먼이 됐다”고 말해 주위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또한 박영진은 2010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과 최우수 아이디어상을 수상한 후 소감으로 “은행아 사랑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은행아는 바로 박은영을 칭한 것.
박영진의 그녀, 박은영은 과거 ‘웃찾사’의 코너 ‘저기요’로 ‘SBS 개그맨 콘테스트’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KBS ‘개그스타’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영진은 KBS 22기 공채 개그맨이며, 개그프로그램 ‘개그사냥’, ‘코미디쇼 희희낙락’, ‘상상대결’ 마지막으로 KBS의 장수 개그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서 큰 활약으로 인기 개그맨 반열에 올랐다. (사진출처: 중독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허공 가수데뷔 24일 음원공개 '쌍둥이 허각과 운명적 대결'
▶이범수 '기적의 오디션' 심사위원 '20년 연기 경력 빛 발하나?'
▶임권택 아들 권현상 "아버지 도움 필요 없다" 이름 개명까지? '눈길'
▶MBC 이정민 앵커, 임신 6개월 '출산 전까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