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열애인정' 박영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 째 열애 "여친 활동 존중하고 파"

2011-03-17 15:27:14
기사 이미지
[안현희 기자] '7년 째 열애' 박영진과 박은영이 소소한 대학로 데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두분토론’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박영진, 그가 SBS 10기 공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 째 열애중이다.

‘탑아트 홀’에서 개그연기로 연극을 했던 박영진은 당시 박은영을 처음만나 무명시절부터 사랑을 키워왔다.

박영진은 본지와의 전화통화에서 박은영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 "여자친구의 활동과 모든 부분을 존중해주고 싶어 사실 조심스럽다"라며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 둘을 아는 연예계 복수 관계자는 "박영진과 박은영은 가끔 대학로를 찾아 데이트를 즐긴다"라며 "드라이브 데이트를 자주 즐기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영진은 2010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우수상과 최우수 아이디어상을 수상한 후 소감으로 “은행아 사랑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은행아는 바로 박은영을 칭한 것.

박영진의 그녀, 박은영은 과거 ‘웃찾사’의 코너 ‘저기요’로 ‘SBS 개그맨 콘테스트’ 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KBS ‘개그스타’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영진은 KBS 22기 공채 개그맨이며, 개그프로그램 ‘개그사냥’, ‘코미디쇼 희희낙락’, ‘상상대결’ 마지막으로 KBS의 장수 개그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에서 큰 활약으로 인기 개그맨 반열에 올랐다. (사진출처: 중독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고현정, 매혹적인 자태로 두바이 점령! '모태 여신' 입증!
▶허공 가수데뷔 24일 음원공개 '쌍둥이 허각과 운명적 대결'
▶이범수 '기적의 오디션' 심사위원 '20년 연기 경력 빛 발하나?'
▶임권택 아들 권현상 "아버지 도움 필요 없다" 이름 개명까지? '눈길'
▶MBC 이정민 앵커, 임신 6개월 '출산 전까지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