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토니안-신소율 '엠카운트다운' 새 MC 낙점! '기대만발'

2011-03-04 19:45:51

[연예팀] 가수 토니안이 음악방송 MC로 나설예정이다.

토니안은 3월10일부터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새 MC로 나서며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줬던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4일 오후 토니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다음 주부터 M-net 엠카운트다운 MC를 맡게 되었어요. 앨범 나오기 전에 먼저 가요프로에서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며 MC소식을 팬들에게 제일먼저 전하였으며, “이제 내일 뮤비 촬영을 위해 연습실로 고! 탑스타 앨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전역 후 첫 발매되는 앨범에 대한 애교 있는 기대감을 당부했다.

최근 전역과 동시에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KBS '백점만점'을 비롯하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토니안의 MC 소식에 팬들은 “우와 너무나 좋은 소식이에요^^”, “매주 목요일마다 볼수있는거죠?”, “기대할게요. MC 토니안!”등 애정 어린 댓글을 올리며 토니안의 MC소식에 환호하고 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에서 신인여배우 신소율과 함께 호흡을 맞출 토니안은 앨범 발매를 위해 한창 작업 중이다. (사진제공: TN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성 뽀뽀녀' 윤슬기, 다음 뽀뽀남은? "김수현이 그렇게 좋더라"
▶ 박예진-박희순 '열애' 공식인정 축하세례 이어져 "루머보다 서로를 믿기를"
▶ ‘베이글녀’ 한지우, 카라 엉덩이춤 도전 ‘촬영 스태프 다 홀렸다’
▶ 송일국, 대학시절 아웃사이더 였다? 김대희 깜짝 폭로 “친한사람 아무도 없다”
▶ 유건, 미국 시민권 포기하고 현역으로 군대 입대 "실감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