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스펀지' 소녀시대&방송3사 아나운서 평균얼굴 공개, 우월한 미모 눈길!

2011-02-26 16:53:49
기사 이미지
[연예팀] '스펀지제로'에서 걸그룹 소녀시대와 지상파 3사 방송사의 여자 아나운서들의 평균얼굴이 공개돼 화제로 떠올랐다.

2월25일 방송된 KBS 2TV '스펀지 제로'(스펀지0)에서는 각 나라 여성들의 평균얼굴을 볼 수 있는 홈페이지와 평균얼굴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외국 사이트가 소개됐다.

소녀시대의 평균 얼굴은 예상보다 우월한 미모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소녀시대의 평균얼굴이 공개되면서 최강의 미모이자 우월한 얼굴이라는 시청자의 찬사와 의견이 쏟아졌다.

섣불리 미모의 우열을 판단하기 힘든 방송 3사 대표 아나운서의 평균얼굴도 눈길을 끌었다.
방송사마다 아나운서들이 지니고 있는 이미지가 뚜렷한 차이를 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평균 얼굴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고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여성얼굴의 평균과 최정상 아이돌 가수들과 꽃미남 꽃미녀 배우들, 국내 10대 기업 CEO 등의 평균 얼굴을 공개됐다. (사진출처: KBS 2TV '스펀지 제로'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독설가 방시혁 '딸바보' 등극, 김정인에게 환호+아빠미소+극찬 3종세트!
▶지오 "명품가방 많은 소연, 연예인병 심각해" 깜짝 폭로
▶지상렬, 백지영에게 공개구애? "나랑 만나보는게 어떠냐?"
▶홍수아, 데뷔 후 첫 단발 변신! 미니홈피에 “나 미워하면 안되는데~”
▶'소비자고발' 성추행 논란 제작진 공식사과 불구, 시청자 비난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