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피겨퀸’ 김연아가 1년 간의 기다림 끝에 팬들 곁으로 귀환한다.
오는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국제빙상경기연맨(ISU)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해 1년 만에 은반 위로 컴백하는 김연아를 응원하기 위한 '피겨퀸의 아리랑' 영상이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주고 있어 핫 이슈로 떠올랐다.
김연아가 전 세계를 감동시켰던 지난 2010년의 활약상을 파노라마 방식으로 담은 이 동영상은 웅장한 음색의 아리랑을 BGM으로 활용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토론토 디너파티의 참여자 인터뷰는 당시의 추억과 감동을 소개하며 도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김연아 선수가 펼칠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당신의 응원이 감미로운 음악이 되고, 당신의 함성이 아름다운 점프가 됩니다’라는 자막이 벤쿠버의 감동을 떠올리게 해 울컥하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었다”며 “이번 세계 선수권대회는 가까운 도쿄에서 열리는 만큼, 한국의 얼이 담긴 노래인 아리랑에 맞춰 연기를 펼치는 자랑스러운 김연아 선수를 직접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등 감동과 기대에 벅찬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피겨퀸 김연아의 귀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김연아 세계선수권대회 응원단’ 이벤트를 3월 15일까지 전개한다. 3월 도쿄에서 열리는 피겨스케이팅 경기 관람 기회와 현지 숙박 및 항공권까지 지원한다. (사진제공 : 삼성전자)
▶ 에이핑크, 막내 멤버 오하영 공개 ‘이국적 비주얼로 승부’
▶ 빅뱅 탑, 본인명의로 30억빌라 구입 ‘정준호와 이웃사촌 됐네’
▶ '무한도전' 김태호 PD, 수염 마스크 쓰고 '자막사고' 사과
▶ '엄친아' 이상윤, 서울대 출신 이미지 탈피하고 싶어 "국한된 역할 때문"
▶ [팡팡 이벤트] 유명 화장품을 테스터 해볼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