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아이유-김수현, '사랑하면 안될까' 열창

2011-02-17 13:13:00
기사 이미지
[김단옥 기자] '드림하이' 김수현이 청력 이상을 극복하고 아이유와 ‘사랑하면 안될까’를 열창해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2월15일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극본 박혜련/연출 이응복) 13회에서는 쇼케이스 무대에 오른 삼동(김수현)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청력 이상으로 꿈을 포기해야 하는 위기에 놓인 삼동은 절대음감만이 유일한 희망이라는 생각으로 학교에서 유일하게 절대음감을 가진 김필숙(아이유)에게 도움을 청했다.

강오혁(엄기준)은 "한 가지 음만 외워서 성대가 기억하게 하라" "넌 성대음감이 뛰어나니 기준 음만 잡아주면 다른 음은 나뭇가지처럼 펼쳐질 것"이라며 삼동이에게 조언했다. 이에 송삼동은 연습에 열중했고 그 노력이 드디어 빛을 봤다.

이어 음감테스트에서 첫 소절 반주도 거부한 삼동은 김필숙과 짝을 이뤄 2AM 진운-창민의 '사랑하면 안될까'를 열창해 정확한 음정을 소화, A+의 점수를 받는데 성공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게시판에 “김수현 보컬에 감동! 드리”, “삼동이도 울고 나도 울고. 대박 감동”, “연기, 노래 못하는 게 없는 김수현” 등의 글을 남기며 김수현을 응원했다.

한편 이날 '드림하이'는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고 종영이 가까워지면서 시청률 20%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KBS '드림하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애프터스쿨 리지→손나은, 양요섭→박초롱 에이핑크 멤버 줄줄이 공개!
▶'예비신랑' 박성현 '예비신부' 이수진에 '수제' 웨딩드레스 선물
▶유노윤호 노숙 고백 '힘들어도 부모님 도움 안 받아'
▶정우성, 코디와 무슨 사이? 키스마크 '쪽쪽' 이게 웬 말?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