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태희, 이상형리스트 노출? "경제선생님 스티븐 잡스-영어선생님-존 박"

2011-02-17 21:54:27
기사 이미지
[연예팀] "경제선생님은 스티븐 잡스, 영어선생님은 존박" 김태희 이상형리스트 노출?

17일 방송되는 MBC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김태희의 귀족적이고 사치스러운 '이상형 희망 리스트'가 화제다.

이설(김태희 분)은 새로운 전담교사에게 세계 각국의 명사, 인기 연예인들을 자신의 개인 전담 선생님으로 대거 포진시켜 놓은 ‘희망 리스트’를 전달한다.

리스트에는 각 분야에 유명인사가 모여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단 경제 선생님으로 애플 CEO인 스티브 잡스를, 일본 인기 배우 오다기리 조를 일본어 선생님으로 추천한다. 이어 영어 선생님으로 존박을 적어놓았다.

이설은 지난 회에서 해영(송승헌 분)과 인터뷰 연습 시간을 가지며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라는 질문에 "존박"이라고 단번에 대답했던 바 있다.

이 밖에도 안무 선생님은 가수 비, 가창 선생님은 비스트, 미술 선생님은 샤이니, 승마 선생님은 비담 김남길을 추천한다. 이설은 희망 리스트를 김 사무관에게 내밀며 “이번 주 내로 섭외되겠죠? 스승님의 능력을 보여주세요!”라며 부탁을 내놓는다.

사실 김 사무관이 미리 작성한 공주 스케줄은 황실 재건을 막으려는 대통령의 특별 지시 사항이었던 것. 이에 따라 김사무관이 내민 이설의 원래 시간표는 승마, 첼로, 왈츠, 패션들이 꽉 들어찬 럭셔리 시간표였으나 이설은 자신의 이상형을 반영한 희망 리스트를 작성하며 대통령의 계략에 통쾌한 복수를 한 셈이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마이프린세스'에서는 궁에 돌아온 이설의 불꽃 카리스마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커튼콜제작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애프터스쿨 리지→손나은, 양요섭→박초롱 에이핑크 멤버 줄줄이 공개!
▶'예비신랑' 박성현 '예비신부' 이수진에 '수제' 웨딩드레스 선물
▶유노윤호 노숙 고백 '힘들어도 부모님 도움 안 받아'
▶정우성, 코디와 무슨 사이? 키스마크 '쪽쪽' 이게 웬 말?
[무료 이벤트] 한정판 '바비 플랫 슈즈' 팡팡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