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황태자' 이승기 아웃사이더 빙의, 속사포 래퍼로 변신!

2011-01-31 22:22:20

[연예팀]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가 속사포 랩을 선보였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겨울 산장 여행 2편'이 방송됐다. 이날 멤버들은 저녁 식사 복불복으로 바비큐 재료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게임을 했다.

가리비를 놓고 벌어진 '복불복 노래방'에서 이수근이 선정되어 노래를 불렀지만 실패한다. 가리비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 멤버들은 나 PD와의 협상을 통해 각각 한 번씩 기회를 얻었다.

첫주자로 나선 김종민과 강호동은 아쉽게 실패했다. 이어 3번째로 도전에 나선 이승기는 노래를 선곡하기 위해 노래방 책을 펼쳤다. 아웃사이더의 '삐에로의 눈물3'이 나오자 이승기는 "1도 모르는데 3을 어떻게 아냐'며 당황했다. 그러나 노래는 시작되었고 이승기와 멤버들은 리듬에 몸을 맡기며 분위기를 돋구었다.

이어 이승기는 정확한 스타트를 선보이며 성공을 향해 달려갔다. 그러나 "나랑 결혼해줄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을 외치며 안간힘을 썼지만 너무 빠른 리듬을 따라가지 못해 결국 실패했지만, 시청자들에게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근은 두 번째 얻은 기회에서 레이지본의 '요절복통 레이지본'을 열창하며 '요절복통'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KBS '1박2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개그우먼 신보라, 아이유 패러디…시청자 극찬 릴레이!
▶유학파 '엄친아' 이서진, 자산운용사 상무로 임용
▶김병만, 기발한 비눗방울 묘기로 시청자 또 '감동' 달인의 저력 '재확인'
▶장근석 '인터넷 얼짱' 김옥빈 동생에게 "어디 사냐?" '급관심'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