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개그맨 김준호, 영화배우 강성진, 모델 최성조가 3월부터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 강단에 나란히 서게 된다.
한국예전은 "독특한 아이디어 구성과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김준호를 방송연예학부 교수로 임용하게 됐다“며 ”개그콘서트나 드라마에서 보여준 개그적 통찰력을 높이 평가한다“고 임용배경을 설명했다.
김준호는 “평소 개그맨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무언가 도움이 되고 싶었다. 전문 개그맨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현장의 생생함을 교육과정에 접목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영화배우 강성진은 19년차 연기 베테랑으로, 영화,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개성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예전 방송영화연기학부 교수로 임용된 강성진은 현재 KBS 1TV 주말드라마 '근초고왕'에서 파윤역으로 출연 중이다.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 겸 모델 최성조도 모델예술학부 교수로 임용됐다. 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맞춤형 모델을 양성하고 실무에 목마른 모델학과 학생들에게 생생한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는 것이 그 이유.
최성조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차승원의 헬스클럽' KBS '비타민' MBC '동안클럽'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몸짱 열풍의 주역. 그의 근육이 마치 '잘 절여진 고등어와 같다'고 하여 '간고등어코치'라는 별칭을 얻었다.
모델, 헬스 칼럼니스트로 명성을 쌓은 그는 피트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대한 탄생' 이은미, 이용전 멘토 자청! "작가한테 내 사무실 전화 받아가"
▶'마프' 김태희 쌀쌀맞은 언니 강예솔, 재벌2세 송승헌과 같은 소속사!
▶장재인-김형석 한식구 되다! 김형석 몸담고 있는 '키위엔터' 계약 체결
▶이수근, 재산관리 관해 솔직 고백! "재산 모든 명의 다 아내로 돼 있다"
▶유이 '우결' 수영모습 설날특집에서도 과시? 기대UP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