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민영 기자] 남성밴드 ‘씨엔블루’ 정용화의 ‘반말송’이 음원공개와 동시에 아이유와 현빈 등을 제치고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1월14일 자정에 공개된 자작곡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반말송)는 공개직후인 오전 10시부터 싸이월드 BGM차트, 벅스, 소리바다, 다음 뮤직 등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한편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부제 반말송)’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불러 화제를 모았던 ‘반말송’을 어쿠스틱하게 재편곡 해 발표한 곡이다.
이 곡은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이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사랑스러운 가사에, 한 번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쉬운 멜로디를 입혔다. ‘우리 결혼했어요2’에서 UCC를 촬영해 인터넷에 올리는 미션에서 처음 불려졌으며, 인터넷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영상을 올려 2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기방, 동료 배우 오건우 사망 소식에 "아직 날개도 못펴보고…" 애도
▶여욱환, 사고현장 담긴 CCTV 공개 “자숙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겠다”
▶'마프' 송승헌, 분노의 샤워신으로 섹시 복근 드러내
▶'싸인' 김아중-엄지원, 술주정이란 이런 것? 주정녀의 진수 보여줘 '폭소만발'
▶이수근 "빡~이 아닌 빠아아악~방귀는 조심! 대변 나와" 충격 굴욕담 고백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