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포토] 민효린 가터벨트로 유혹 '관능미' 폭발

2011-01-13 13:18:02

[연예팀] 배우 민효린의 ‘지킬 & 하이드’ 추가 화보에서 가터벨트를 입어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 & 뮤지컬 매거진 제-엔(SEHEN)에서는 핑크와 화이트 컬러 의상으로 청초한 듯 귀여운 민효린의 베이비 페이스를 부각시킨 사랑스러운 지킬 화보에 이어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을 하이드 버전의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패션 화보에서는 악한 본성을 그려냈으며 강렬한 무드의 하이드로 변신한 민효린을 만날 수 있다. 귀여운 얼굴과 반전되는 볼륨감 넘치는 보디라인,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펑키한 헤어스타일, 블랙 컬러의 의상과 대비되는 하얀 살결이 더욱 더 아찔하다.

‘베이글녀 종결자’로 불릴 만큼 나이를 잊은 어린 페이스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그녀만의 끼를 한껏 살려 아슬아슬하면서도 치명적 마력을 내뿜는 여인의 모습을 보였다.

순수한 소녀와 관능적인 여인 사이를 오가는 민효린의 화보를 공개한 하이드 화보 역시 제-엔(SEHEN) 1,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민효린은 2011년 4월 개봉할 영화 ‘써니’에 촬영을 마치고 Mnet '트렌드리포트 필'MC로 한창 촬영 중이다. (사진제공: 스타폭스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그남자' 패러디 '그회사' 작사가, 네티즌 공감 1000% 불러 일으켜 '관심집중'
▶시크릿가든 메이킹 영상, 현빈-하지원 다정한 스킨쉽 '눈길'

▶'동방신기' 유노윤호 'JYJ 개인적인 연락없었다' 심경고백
▶日 소녀시대 폄하만화 네티즌 공분, 혐한 뿐만 아니라 명예훼손까지!
▶'마프' 김태희 '포옹녀' 로 실시간 검색어 1위해 온 나라가 '떠들석'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