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스마트폰 대표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 아이패드용 앱 출시

2011-01-12 22:43:22

[이현아 기자]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를 운영하는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가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다운로드 횟수 50만 건을 넘어선 국내 대표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의 아이패드 앱은 기존에 출시된 타사 앱과 차별화된 전자책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책을 읽는 느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하나하나에 세심한 정성을 쏟은 리디북스의 아이패드 앱은 종이책을 뛰어넘은 독서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책을 읽을 때 필요한 편리한 기능, 직관적이고 세련된 UX 를 완벽하게 구현한 리디북스의 아이패드 앱은 출시 이후 ‘책을 읽기 가장 편한 환경을 구현한 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아이패드용 리디북스 앱은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2가지 방식의 책장 테마화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목차보기, 북마크, 뷰어 가로보기, 폰트 크기/스타일 변경 등 책을 읽기에 편리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리디북스 웹사이트과 연동돼 아이패드에서 언든지 자유롭게 책을 구매하고 내역을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금번 아이패드용 앱 출시를 통해 리디북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약 3만여 종의 전자책 콘텐츠를 아이패드에서도 읽을 수 있으며 ‘종이여자’ (기욤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앱경영 시대가 온다’ (KT경제경영연구소 지음, 한경BP 펴냄) 등 베스트셀러 도서의 무료 체험본을 비롯하여, ‘20대를 위한 경영이야기 파트1 (김성민 지음, 아이웰콘텐츠 펴냄)’ 등 최신간 도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리디북스는 아이패드 앱 출시를 기념하여 1월 한 달 간 ‘미네르바의 2011 경제 대전망’(박대성 지음, 미르북스 펴냄), ‘내 꿈에 국경은 없다’(박희정 지음, 이덴슬리벨 펴냄), 등 전자책 3권을 아이패드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진짜 '시크릿(secret)' 가든으로 떠나볼까?
▶ 겨울, 자전거 여행을 떠나다
▶ 추운 겨울, 원기 회복 '파워 간식' 어때?
▶ 2011년 바뀌는 자동차 제도 “체크 하세요~”
▶ '시크릿 가든' 오스카의 거실, 필수 아이템?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