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애정촌' 온인주, 미스코리아 출신 미모에 네티즌 이목 집중

2011-01-03 20:02:55
기사 이미지
[연예팀] SBS 스페셜 '짝'에 출연한 여자 3호와 여자 4호가 화제가 되고 있다.

2일 방송된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 1부 '짝의 탄생-나도 짝을 찾고 싶다'에 출연한 여자 3호 탁예은과 여자 4호인 온인주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짝'은 남자 7명과 여자 5명의 참가자가 출연하여 애정이 싹트는 과정을 다큐멘터리로 조명했다. 이들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며 애정촌 12계명에 따라 7박8일간의 여정을 갔는다.

이날 방송에서 이종격투기 선수인 남자3호와 서울대 법대 출신의 사법연수생 남자 5호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짝이 된 여자 3호, 4호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여자 3호 탁예은은 성균관대를 졸업했으며 2007년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MC 선발대회에 발탁됐다. 또 프리챌 리포터, 온스타일 메이크업 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여자 4호 온인주는 미스코리아 인천 진 출신인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았다. 현재 한국외국어대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한편 1부에 이어 SBS 스페셜 ‘나는 한국인이다-짝’ 2부와 3부는 1월9일과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온인주 미니홈피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유천, 여자친구 공개에 네티즌 ‘설인자 패러디’로 화답
▶'애정촌' 온인주-탁예은 우월한 미모 '미친존재감' 등극!
▶'시크릿 가든' 김 비서, 정체 드러나다! 주원 "김성오!" 배우 본명 불러
▶'소감 논란' 고현정 트위터 통해 사과 "여배우의 어리광이라…"
▶'남격' 김국진, 샤갈아닌 샤넬? 어이없는 말실수로 '망신' 시청자는 '폭소만발'
▶[마지막찬스] 샘플말고 '정품'으로 테스터 해보는 마지막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