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락락락' 출발 쾌거! '락으로 왕이 된다!' 김태원의 열정 그대로 느낄 수 있어 … 大극찬!

2010-12-12 10:03:05

[연예팀] KBS '드라마스페셜 연작시리즈-락락락'이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11일 KBS2TV에서 2회 연속 방송된 '락락락'은 최근 예능늦둥이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부활'의 기타리스트 김태원의 삶을 소재로 한 논픽션 드라마. 김태원 본인은 물론 록스타 김종서 등이 특별 출연하고 그룹 트랙스 출신 배우 노민우가 어린 김태원을 연기한단 사실에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2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락락락' 1, 2회는 전국기준 각각 6.8%, 7.4%의 시청률을 올렸다.

이날 방송이 끝나고 '락락락'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드라마 구성이 너무 좋아요", "부활의 재조명.. 그리고 음악인 김태원의 위대함", “기타로 왕이 된다. 락으로 왕이 된다. 왠지 모르게 정말 멋진 단어 .... 아무튼 이드라마 1부 2부 다봤는데 김태원이 과거에 음악에 대한열정이 어마 했다는 걸 보여준 드라마”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3, 4부는 '이승철'을 부활 보컬로 영입하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장면이 그려질 것으로 예정으로 오는 18일 밤 10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류현진-홍수아 커플티 사진에 열애설? “김태균-김석류 축가연습인데…”
▶카라 '뮤직뱅크' 1위, 강지영 음이탈 아쉬움 남겨
▶이영호, 시력상실 사연 공개 "실명 위기로 책이 보이질 않았다"
▶유재석 '무한도전'-'런닝맨'-'해피 투게더' 등 출연료 6억원대 소송!
▶아이유 '뮤직뱅크'서 3단 고음 선보여, 탁월한 가창력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