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보임테크놀러지 “캐논 스캐너와 솔루션, 우리보다 잘할 수 있어?”

2010-12-06 21:20:03
기사 이미지
[라이프팀] 3일 12시부터, 롯데호텔 에머랄드홀에서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주)(대표이사 김천주)의 협찬으로 보임테크놀러지(주)(대표이사 임의건)가 주최한 'CANON 스캐너 신제품 발표 및 솔루션 시연회' 가 열렸다.

보임테크놀러지(주)는 1976년 창립이래 캐논 스캐너를 비롯한 여러 이미징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해온 스캐너 및 솔루션 전문회사로 이번 행사에 고객사 실무관계자 및 사업파트너를 초청, 2010년에 출시된 캐논 스캐너 및 주요 공급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신제품은 최신 명함인식 솔루션을 탑재한 휴대용 스캐너 'P-150', 금융권을 대상으로 위조수표를 감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문서스캐너 'DR-850M' 을 포함한 4종이다.

또한 스캐너를 이용한 '성적처리솔루션', 물류시스템에 업무 혁신을 가져다 준 '송장솔루션', ERP 연동의 '회계증빙솔루션' 등 스캐너를 접목한 8개의 솔루션을 선보여 이곳을 찾은 업계 관계자 및 파트너사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금융권 및 교육기관, 물류 및 유통회사는 물론 일반기업에까지 유용하게 사용될 스캐너와 연동한 솔루션 을 선보인 이번 발표회를 통해 보임테크놀러지측 관계자는 "스캐너와 솔루션의 융합기술을 통해 업무효율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
▶ 그랜저TG, 올해 넘기면 ‘150만원’ 손해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겨울에도 '자전거' 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