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준혁 '시크릿가든'서 윤상현 연적 카메오 등장 "나는야 사랑의 훼방꾼?"

2010-12-03 21:57:48
기사 이미지
[연예팀] 배우 이준혁이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카메오로 등장한다.

최근 일본 도쿄 FM홀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수상한 삼형제' DVD의 2011년 1월 출시를 기념한 팬 미팅을 성공리에 마친 이준혁이 '시크릿가든'에 깜짝 출연한다.

이준혁의 '시크릿가든' 카메오 출연은 지난해 드라마 '시티홀'로 인연을 맺은 신우철 PD와 김은숙 작가와의 특별한 인연 때문이다.

SBS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이후 일본 팬미팅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준혁은 제작진의 카메오 요청에 멀리 땅끝마을 해남까지 달려가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준혁은 과거 회상신에서 극중 오스카(윤상현)의 친구이자 연적으로 등장해 윤슬(김사랑)과 오스카(윤상현)의 관계를 멀어지게 만드는 결정적 계기를 제공하게 된다.

오스카(윤상현)의 가슴 아픈 회상신에 첫 등장하는 이준혁은 이날 전라남도 해남의 한 야외 골프장에서 추운 날씨와 매서운 바람에도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이준혁은 "존경하는 신우철 감독님과 김은숙 작가님의 합작품인 '시크릿가든'을 정말 열심히 보고 있다. '시크릿가든'의 열렬한 팬으로서 드라마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다" 면서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했다.

한편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 이준혁의 반가운 모습은 오는 12월4일 토요일 밤 9시 45분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 8부, 오스카(윤상현)의 회상신과 10부 윤슬(김사랑)의 회상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주)웰메이드 스타엠)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임정희-박칼린 듀엣 '아름다운 널' 티저 공개! '환상의 하모니'
▶결혼 김상태, 10살 연하 미모의 예비신부는 누구?
▶한지우, 교복 입어도 글래머러스한 모습 돋보여
▶박해진 친누나 "가정불화로 온 우울증 사실, 곁에서 지켜봐 억울"
▶이파니 母子, 상처 받은 유기견 마음 활짝 열게 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