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벨킨, 7인치 태블릿 PC를 위한 액세서리 출시!

2010-11-30 23:04:45
기사 이미지
[라이프팀] IT주변기기 전문기업인 한국벨킨이 ‘갤럭시 탭’을 선두로 한 7인치 태블릿 PC를 위한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액세서리는 갤럭시 탭 전용 케이스는 버브 폴리오와 그립 뷰, 7인치 태블릿 PC를 보관할 수 있는 트랜스퍼·트랜스포터·머지 슬리브 3종, 태블릭 PC를 거치할 수 있는 플립 스탠드 등이다.

얇고 휴대성이 좋은 태블릿 PC로 평가받고 있는 7인치 제품의 특성에 맞춰 손에 들고 사용할 때나 이동시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그립감과 보호성을 강조했다. 또한 투톤 컬러와 새로운 패턴을 사용하는 등 디자인성도 크게 강화했다.

갤럭시 탭 전용인 최고급 가죽 소재의 케이스인 버브 폴리오는 견고한 외관과 부드러운 안감으로 갤럭시 탭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접이식 커버를 이용해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완벽한 피팅을 자랑하는 그립 뷰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에 반투명의 광택 재질을 사용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7인치 태블릿 PC용 머지 슬리브는 독특한 직물 패턴의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돋보이며 슬림하고 가벼운 소재로 휴대성도 강조했다.

플랩 스탠드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가벼운 재질로 휴대성이 특별히 강조된 제품. 어디서나 태블릿 PC를 거치하여 DMB와 동영상 감상, 영상통화, 인터넷 서핑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벨킨은 향후 충전 제품, 블루투스 키트, 오디오 스테레오 케이블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차량용·가정용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한국벨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kyu@bntnews.co.kr

▶ 피부노화와 싸우는 20대 여성들을 위한 처방
▶ 처진 볼살 UP시키는 마사지 Tip!
▶ 관광시장의 큰 손, 중국인?
▶ 그랜저TG, 올해 넘기면 ‘150만원’ 손해
▶ 신종 ‘보이스피싱’ 주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