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맥클라렌 10주년 기념 이벤트 '가장 오래된 맥클라렌을 찾아라'

2010-11-29 10:09:00
기사 이미지
[이현아 기자] 세계적인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맥클라렌(Maclaren)은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2월5일까지 ‘가장 오래된 맥클라렌 유모차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에서 국내 정품 맥클라렌 소지자 중 가장 오래된 모델을 가지고 있는 고객 1명에게 육아지원비 차원으로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2등 1명에겐 쇼핑몰 적립금 100만원, 3등 30명에게는 동급 최신 모델로 유모차를 무상 교환해주며 단순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인형유모차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맥클라렌 한국법인의 이원철 팀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고객에게 보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맥클라렌은 단순히 판매를 위한 서비스가 아닌 꾸준히 이어지는 ‘가족사랑 서비스’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맥클라렌 유모차는 국내에 처음 도입된 유럽형 수입유모차 브랜드로 10년간 국내 시장에서만 20만대 이상을 판매했으며 수년간 꾸준히 국내 수입유모차 시장 1위를 점유하고 있는 유모차계의 베스트셀러이다.

이번 이벤트’는 맥클라렌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yuna@bntnews.co.kr

▶ 스마트폰 한글자판 '더 쉽고 빨라진다!'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주말, 집에서 브런치 타임 가져볼까?
▶ ‘라이딩 도와주는’ 자전거 본연에 충실한 전동자전거
▶ SUV ‘가솔린’ 전성시대?… 디젤보다 앞서는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