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승기, 송중기 누르고 '건피남' 연예인 1위 선정!

2010-10-29 11:19:17
기사 이미지
[연예팀] 이승기가 팬들이 선정한 건피남 1위에 선정됐다.

10월11일부터 28일까지 총 4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드름 한 점 없는 건강한 피부를 갖고 있는 남자 연예인, '건피남'은 누구?'라는 앙케트에서 이승기(282명, 56.7%), 송중기(149명, 29.9%)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설문조사를 진행한 청담 금산한의원의 한승섭 박사는 "건피남 1위로 선정된 이승기씨는 총명해 보이는 눈매, 여드름, 기미 한 점 없는 건강한 피부 톤을 갖고 있다. 특히, 그의 건강한 피부는 상대방에게 의지가 굳고 지적이면서도 주변의 인물들과 잘 어울리는 대인 관계도 원만한 성격을 가졌을 것이라는 느낌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여드름 등 피부트러블 없는 이승기씨의 얼굴은 자기관리가 뛰어난 배우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피부는 내장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는 거울이다. 때문에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는 이승기씨는 건강을 챙기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연예인이다. 이는 최고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고 싶은 이승기씨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승기는 21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턴조선호텔에서 개최된 ‘2010 한국광고주대회 시상식’에서 광고주가 뽑은 좋은 남자 모델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승기는 지난 2009년에 이어 2년 연속 같은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시후 '꼬픈남' 돌풍! 여자의 로망 급부상!
▶ 윤승아 "드레스 인줄 알고 탑만 입고 레드카펫 서" 아찔 굴욕담
▶ '닥터챔프' 장석원 하반신 마비 판정에 시청자들 눈물샘 자극
▶ 박재범 'JWALKERZ' 파격 등 문신으로 팬 사랑 입증!
▶ '앳된 얼굴-풍만한 몸매' 반전걸 이지해, 관능미 철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