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포토] 하상백 디자이너 "다같이 점프~!!"

2010-10-25 10:11:38
기사 이미지
[김강유 기자] 10월22일부터 28일까지 SETEC, Kring에서 2011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된다.

23일 홍대 스타피카소에서 오프쇼로 진행된 하상백 디자이너 'HASANGBEG'의 쇼는 라푼젤과 뮤지션 마키 마크 & 더 펑키 펀치를 테마로 잡았다.

또한 영국 현대 작가 윌프리드 우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이번 쇼부터 전시까지 함께한다.

쇼가 시작하기 전 백스테이지에서, 하상백 디자이가 모델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던 중 점프를 하는 재치를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angyoo@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