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무한도전 '2011 도전! 달력모델', 그 세 번째 이야기가 이번 주에 공개된다.
패션모델 장윤주를 비롯 우종완, 고원혜 등 최고의 패션계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이번 달력 프로젝트는 일곱 멤버들의 색다른 변신과 그들만의 서바이벌 경쟁구도로 눈길을 끌어왔다.
기린, 코끼리, 아기호랑이, 뱀 등과 다양한 동물과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평소 겁 많기로 소문난 멤버들은 동물들 가까이 다가서기 조차 무서워하는 등 사진촬영에 애를 먹었다.
그러나 이날 촬영현장에 깜짝 등장한 스페셜게스트 '이혜영'의 과감한 시범과 조언으로 현장분위기는 급 반전됐다. 특히, 각자 자신을 닮은 파트너 동물과의 교감이 빛을 발하기도 했다.
이어진 6월 달력촬영에서는 한국전쟁 60주년을 맞아 '반전'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은 실감나는 전쟁 신 연출을 위해 '태극기 휘날리며', '태왕사신기' 등을 촬영했던 실제 세트장에서 이루어졌다.
폭약과 화염 등 특수효과까지 총동원, 사상 최대 제작비가 투입되기도 했던 이번 촬영에서는 NG없이 한 번에 'OK 컷'을 찍어야하는 핸디캡까지 더해져 멤버들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더욱이 이날 촬영 콘셉트에 맞게 전쟁의 처절함을 온몸으로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멤버들은 각자 몰입을 위해 고군분투하기도 했다.
현재까지 유재석, 정준하, 정형돈, 길이 각각 한 번씩 꼴찌를 기록한 상황에서 이번 심사에서 4명 중 탈락자가 나올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꼴찌가 탄생할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보] 손태영 ‘아이 엄마 맞아?’ 완벽한 S라인 뽐내
[화보] 세븐, 와일드한 시크男 변신 ‘짐승돌 저리가라’
[화보] 성유리의 섹시 카리스마 ‘이런 모습 처음이야’
[화보] 배두나, 빨간 립스틱으로 완벽한 섹스 어필
[화보] 닉쿤, 가을남자로 변신 ‘역시 짐승돌’
▶ 명절증후군? 주방도 걸린다!
▶ 직장인 41% “야근 없는 회사가 최고!”
▶ '법률상 차' 자전거, 도로 못 나가는 속사정
▶ 하반기 신차 시장 ‘준대형’이 대세?
▶ 우리 아기 자가용은 특별하게 "유모차는 진화 중"
▶ [이벤트] 트러블피부 '닥터자르트 폼클렌저'로 고민해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