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엽 ‘Love you’, 올 가을 대박 조짐!

2010-09-17 11:34:46

[오나래 기자] 2010년 화려하게 돌아온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리더이자 맏형인 정엽이 자신의 두 번째 단독 싱글 ‘Love you’를 오늘 공개하자마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2010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앨범, 여러 OST, 다수의 피처링 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 잡았던 정엽의 애절한 목소리가 드디어 정엽만의 감성으로 절정에 올랐다는 평가다.

9월17일 공개된 ‘Love You’는 꿈속에서 함께 길을 걷는 연인의 따스하고 달콤한 그림이 그려진 프로포즈 곡이다. 피아노 선율만으로 그려내는 멜로디가 일품인 이 곡은 피아노와 정엽의 목소리 외에 다른 악기의 필요성을 전혀 느낄 수 없다. 피아노 연주는 정엽의 소울 메이트인 에코브릿지가 함께 했다.

‘Love you’를 접한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정엽만이 표현할 수 있는 노래다” “이 노래를 들으니 여자친구에게 잘해줘야겠다”, “결혼식 때 듣고 싶다”며 다가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로부터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정엽의 소속사 산타뮤직은 “2NE1, 이승기, 동방신기3인의 음원과 같은 시기에 공개 됐지만, 공개 첫 날 아침부터 포털사이트에서 1위를 하는 등 대부분의 음악 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 하고 있어 좋은 출발인 것 같다”고 전하며 ‘Nothing Better’를 잇는 대표 세레나데로 순항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엽은 10월 초 ‘Love you’와 반대로 이별의 공허함을 노래한 ‘without you’를 연이어 공개하고 10월23일과 24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기사제naraeoh@bntnews.co.kr

▶ 네이키드걸스, 노출-낯뜨거운 퍼포먼스 '19금 쇼케이스' 논란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동주선생의 정체는 비형랑?
▶ 주진모 "장쯔이, 톱스타될 줄 알았다면 가만 안있는게 아니였는데…"
▶ 윤시윤 “탁구로 살아가고 있다, 탁구가 롤모델!”
▶ 유노윤호-빅뱅-한채영-김범-박시후-이다해 '하루' 티저 영상 공개

▶ [추석이벤트] '안나수이 홍보女'되면 아이섀도우 공짜로 준다?
▶ [추석이벤트] 나도 '생얼 미인' 차앤박 비비크림으로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