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대 8명의 사랑-질투 담은 리얼리티쇼 '저지 쇼어' 시즌2 방송

2010-09-10 16:24:09

[조은지 기자]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열기 넘치는 20대 이탈리안 미국인 남녀 8명의 사랑과 질투, 갈등을 그린 인기 리얼리티 쇼 ‘저지 쇼어(Jersey Shore)-Mad Party House’ 시즌2를 오는 11일(토) 밤12시에 첫 방영한다.

지난 시즌1, 뉴저지 해변을 배경으로 화끈한 말썽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끈 ‘저지 쇼어’는 마이애미 해변으로 배경을 옮겨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을 끝내며 내년 여름에 다시 꼭 만나자던 개성 강한 8명의 출연진도 그대로 돌아와 한 층 강력해진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 미국에서 방송 내내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만큼 국내 반응도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저지 쇼어’ 시즌1은 리얼리티 쇼인 만큼 8명 출연자들의 실제 생활이 그대로 방송에 공개되며 일거수일투족이 화제에 올랐다. 출연자들의 거침없는 말투, 돌발 행동 등으로 반전을 거듭하며 긴장감을 자아낸 것.

이번 시즌2에서는 여주인공 ‘새미’의 남자친구인 ‘로니’의 바람을 알아챈 다른 여자 출연진들이 새미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개성 충만한 ‘스누키’는 남자 친구와 헤어지는 등 8명 주인공들의 사랑, 배신, 우정 등이 더욱 과격하고 스릴 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한 여름의 마지막, 말썽꾸러기 8명 악동들의 화끈한 청춘 일기는 오는 11일(토) 밤12시부터 MTV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MTV)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쌈디, 어린시절 사진 공개 '과거엔 미소녀?'
▶ 신정환 '인증샷'과 관련한 몇가지 의혹들
▶ 2NE1 '박수쳐' 뮤직비디오 공개 '대박 조짐 솔솔'
▶ 이특-태연, 동일 악세서리 착용 포착 '혹시 커플 귀걸이?
▶ 강동원-김하늘, 뜬금없는 결혼설에 "사실무근"
▶ 촉촉한 '콩당세 모이스춰 크림' 어디가면 공짜로 받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