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민아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 캐릭터와 닮았다? NO 정반대!"

2010-08-04 19:02:02

[조은지 기자/ 사진 김경일 기자] 엉뚱발랄 구미호로 변신한 신민아가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과의 비교에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8월4일, 목동 SBS에서 열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윤유선이 자리해 이번 드라마를 소개했다.

신민아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여자의 모습을 한 요괴 여우 구미호를 맡았다. 그간 드라마를 통해 보여졌던 구미호의 이미지와 달리 순수하고 엉뚱한 구미호를 보여줄 신민아의 매력은 예고편에서도 잘 그려졌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 전지현의 캐릭터를 연상시키는다는 질문에 신민아는 "프롤로그의 편집이 강해서 그렇게 느끼시는 것 같다. 미호는 애기 같고 바보 같을 정도로 순수한 캐릭터"라며 "오히려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 씨와는 반대되는 캐릭터일 것이다. 기존의 어떤 드라마에서도 없던 어눌한 구미호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신민아는 "처음 시놉시스를 받았을 때 그동안 상상해왔던 구미호와 너무 달랐다. 여우라기 보다는 막 태어난 순수한 아이 같았다. 첫 회를 보면서 '저게 구미호야?'라고 하실텐데 점점 보면 '구미호가 저럴 수도 있겠구나'라고 느낄 실 것"이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승기, 신민아, 박수진, 노민우, 변희봉, 성동일, 윤유선, 효민, 김호창 등 인기스타들이 총출동해 방송 전부터 뜨거운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8월11일 수요일 밤 9시55분 첫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신민아 “박해일이 내 이상형” 깜짝 고백
▶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이선균 닮은꼴 유비 '티라미스'로 데뷔
▶ '아테나' 수애, 단아+시크 이탈리아 촬영 컷 공개!
▶ '김규종의 그녀' 오세정 "원더걸스 유빈이 이상형? 빼앗긴 기분"
▶ 보아 '스텝업' 감독 작품으로 헐리우드 진출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