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은지 기자]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숨막혔던 이탈리아 촬영 현장컷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탈리아 북부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배경으로 화려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액션 연기를 펼친 ‘아테나’ 주역들의 액션 카리스마가 담겨있다.
마치 007 시리즈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차량 총격 액션을 선보이는 정우성은 역시 레전드급 첩보요원이라는 극중 설정을 단 한 장의 사진으로 표현해내고 있으며 ‘드레수애’란 애칭처럼 우아함의 대명사였던 수애는 타이트한 올 블랙 의상으로, 그 동안 감춰왔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최고의 여전사의 탄생을 예고한다.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적을 제압할 수 있을 것 같은 차승원은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남성미로 브라운관을 장악할 예정이며 촬영 전 진행된 액션 연습에서부터 놀라운 액션 실력을 선보여 차세대 액션퀸의 자리를 예약한 이지아의 모습까지 더해진 이들의 조합은 마치 완벽한 ‘액션 바이블’을 보는 듯 하다는 평이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사진출처: 태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뜨형' 박휘순, 팜므파탈 女아바타 전우정에게 마음 빼앗겨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이기광 "f(x) 빅토리아, 호감간다" 솔직 고백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조권, 미스에이 뮤티즌 송 수상에 ‘깝춤’ 작렬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