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테나' 정우성-수애-차승원, 이탈리아 촬영 스틸 컷 공개

2010-08-02 16:48:21
기사 이미지
[조은지 기자]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숨막혔던 이탈리아 촬영 현장컷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전쟁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탈리아 북부의 아름다운 도시들을 배경으로 화려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액션 연기를 펼친 ‘아테나’ 주역들의 액션 카리스마가 담겨있다.

‘아테나’는 얼마 전 정우성과 수애의 일명 ‘탈출 키스’로 럭셔리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이번 현장 컷을 통해서는 주연 배우들 각자의 개성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어 드라마가 가진 다양한 색깔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마치 007 시리즈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차량 총격 액션을 선보이는 정우성은 역시 레전드급 첩보요원이라는 극중 설정을 단 한 장의 사진으로 표현해내고 있으며 ‘드레수애’란 애칭처럼 우아함의 대명사였던 수애는 타이트한 올 블랙 의상으로, 그 동안 감춰왔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최고의 여전사의 탄생을 예고한다.
기사 이미지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적을 제압할 수 있을 것 같은 차승원은 특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남성미로 브라운관을 장악할 예정이며 촬영 전 진행된 액션 연습에서부터 놀라운 액션 실력을 선보여 차세대 액션퀸의 자리를 예약한 이지아의 모습까지 더해진 이들의 조합은 마치 완벽한 ‘액션 바이블’을 보는 듯 하다는 평이다.

드라마 ‘아테나’는 이탈리아에 이어 일본 등의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사진출처: 태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뜨형' 박휘순, 팜므파탈 女아바타 전우정에게 마음 빼앗겨
▶ 김사랑, 물오른 몸매 '관능미 철철'
▶ 이기광 "f(x) 빅토리아, 호감간다" 솔직 고백
▶ 구지성, 학창시절 졸업사진 공개에 "친오빠 사진"
▶ 조권, 미스에이 뮤티즌 송 수상에 ‘깝춤’ 작렬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