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슈프림팀 사이먼디 "브라운아이드소울 앨범 참여, 영광스럽다"

2010-07-07 22:15:54
기사 이미지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세번째 싱글 ‘Can’t Stop Loving You’를 슈프림팀(Supreme Team)과 플래닛 쉬버(Planet Shiver)와 함께 작업하여 화제다.

나얼의 제대 이후 매머드급 컴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세번째 싱글 ‘Can’t Stop Loving You’는 지난 5월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을 가득 메운 콘서트에서 비밀리에 첫 선을 보여 갈채를 받은 바 있다. 이 곡은 이번 싱글 앨범에 다채로운 버전으로 담기면서 콘서트에서 보다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플래닛 쉬버, 슈프림 팀 등 인기 DJ와 힙합 뮤지션이 가세하면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복고 소울 사운드와 힙합, 일렉트로니카의 최신 사운드가 결합, 국내 음악에서 접할 수 없었던 최상의 감성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이센스와 사이먼디로 구성된 듀오 슈프림팀은 ‘홍대 빅뱅’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요즘 사이먼디의 예능 활동으로 인기 주가를 한창 올리고 있고, 음반과 공연에서 절정의 파워를 보이고 있는 힙합 듀오다. 이들이 피쳐링한 Philtre Mix 버전은 스카와 레게가 조화롭게 혼합된 오묘한 흥겨움으로 채워져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니카 프로듀싱 팀인 플래닛 쉬버가 믹스한 버전은 세련된 일렉트로니카의 몽환적 공간감과 맴버들의 잔잔한 하모니가 적절하게 조합되어 편곡의 묘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슈프림팀의 사이먼디는 “평소 너무 좋아하고 꼭 한번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었던 뮤지션이다. 이렇게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신동 "나랑 결혼해줄래?" 국내 최초 상견례 아이돌 등극
▶ 윤세아-오지은-김세아, 섹시댄스에 '강심장' 후끈
▶ 'D컵 가슴' 유니나, 지나치게 야하다고 고소당할 위기!
▶ ‘우리 지금 만나’…스타와의 만남을 주선해 드립니다!
▶ 버림 받은 '제2의 누구' 뜨려면 OO녀가 되어라!
▶[이벤트] 여름에도 비디비치(VIDI VICI)로 수분 채우기